에드워드의 진공 펌프, 한국 코팅 OEM공급업체 UNI 플라스마에 장기적인 혜택 가져다 줘

- 한국 터치 패널용 고성능STP 자기부상 터보펌프(Maglev Turbopumps)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3-12-03 18:00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교한 진공제품 및 저감시스템 분야의 선두 제조기업이자 관련 부가가치 서비스의 글로벌 공급기업인 에드워드 그룹 (Edwards Group Limited, NASDAQ: EVAC)은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OEM업체인 UNI플라스마 (UNI Plasma)에 회전날개 펌프, 기계식 승압기와 자기부상 터보분자펌프 등 코팅작업에 필요한 다양한 진공 펌프를 제공해 왔다.

UNI플라스마는 다양한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기에 사용되는 터치 패널을 만드는 최종 사용자들에게 코팅 및 인라인 스퍼터링 장비(In-Line Sputtering System)를 제작해준다. 최종 사용자들은 서비스를 자주 받아야 하는 볼베어링 형식의 터보분자펌프를 사용해왔는데, 현지 서비스지원이 부족한 탓에 2년에 한 번씩 장비를 해외로 보내 서비스를 받아야 했고, 그러다 보니 고장시간에 따른 손실과 생산 부족을 방지하기 위해 비싼 재고를 상비해야 했다.

이러한 손실을 보완하기 위해 UNI플라스마가 선택한 에드워드 그룹으로부터의 수주 리스트에는 자기 베어링을 사용해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 없고 일관성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보여주는 STP자기 부상 터보분자펌프가 포함되어 있다.

에드워드 그룹은 현지 고객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UNI 플라스마 그리고 최종 사용자들 간에 훌륭한 3자 관계를 확보했다. 결과적으로 위 기업들 간에 장기적으로 더 큰 기회를 끌어올 수 있는 호혜적인 관계가 설정된 것이다. 에드워드는 인라인 스퍼터링을 사용하는 넓은 고객 기반뿐 아니라 폭넓은 경험도 갖추고 있다.

에드워드의 V 랑가자란 (V Rangajaran) 아시아 생산재 시장 총괄은, “UNI 플라스마와 협력하여 최소한의 유지비용과 최저 고장율을 보장하는 우수한 기술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장기적인 혜택을 제공해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분야에 대해 전 세계를 무대로 쌓아온 에드워드의 풍부한 경험 덕분에 고장 없는 진공 솔루션을 찾는 OEM공급자들이 에드워드를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드워드는 롤 간 코팅 (roll to roll coating), 배치 코팅 (batch coating), 인라인 코팅 (in-line coating)과 터치 패널 라미네이션 장비 (touch-panel lamination system)등을 아우르는 모든 산업용 코팅 장비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 친환경적 사양과 더불어 경쟁적인 비용의 진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이다.

에드워드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edwardsvacuu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레베카 월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