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매니아, 19nm로 더욱 강력해진 2세대 SSD ‘LG L500’ 출시

- 최신 19나노미터(㎚) MLC 낸드플래시 채용

- 빠른 성능과 긴 수명, 높은 전력효율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넷하드·외장하드 등 LG전자 스토리지 제품군을 전문 유통하는 컴매니아(대표 최준현 www.lge.ne.kr)가 최신의 19나노미터(㎚) 낸드플래시를 적용해 성능과 전력효율을 모두 개선한 LG전자의 2세대 SSD ‘L5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500은 최신의 19㎚ 기반 MLC 낸드플래시를 채용, 더 낮은 전력과 개선된 성능을 발휘한다. 덕분에 약 500MB/s의 읽기, 420~440MB/s의 쓰기 등 막강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는 HDD에 비해 5배 이상 빠른 성능이다.

최신 마벨(Marvell) 컨트롤러, 높은 신뢰성의 19㎚ 낸드플래시와 더불어 가베지 콜렉션(Garbage Collection), 트림(TRIM)을 지원해 장기간 사용에도 처음의 속도를 그대로 유지하며, 긴 수명을 보장한다. 아울러 리드온리모드(Read Only Mode)를 지원해 제품의 수명이 다해도 여전히 데이터를 읽어내는 데 문제가 없다.

특히, 7㎜의 슬림한 두께로 PC뿐만 아니라 울트라북, 탭북, 노트북 등 다양한 시스템과 폭 넓은 호환성을 확보한 것도 큰 장점이다. 덕분에 기존 시스템 사용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아울러 윈도우8·MacOS 등 다양한OS를 지원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컴매니아 하진갑 팀장은 “LG L500은 전문가 수준으로 부쩍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L500을 시작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LG전자와 컴매니아가 앞장설 것”이라 밝혔다.

한편, LG L500은 지마켓, 옥션, 11번가, 롯데닷컴, GS숍, 신세계몰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컴매니아 개요
컴매니아는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으로 1999년 유니텍 전자 전국 총판체결을 시작으로 현재 유수의 컴퓨터 관련 주변기기 부품을 취급, 온라인, 오프라인 영업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급박하게 돌아가는 IT, 네트워크, 글로벌 시장에 맞춰 발빠르게 움직이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컴매니아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