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구인구직앱, 스마트앱어워드 우수상 수상

- 올해 출시한 벼룩시장구인구직앱,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취업정보분야 우수상 영예

- 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에 이어 모바일 서비스까지 확고한 지지 얻어

서울--(뉴스와이어)--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구인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이사 백기웅job.findall.co.kr)이 올해 출시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이 스마트앱어워드 취업정보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전문가 2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수상작을 선정하는 신뢰도 높은 어워드로, 디자인, UI/UX, 서비스, 기술, 콘텐츠 등의 세분화된 평가항목으로 후보작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우수상을 수상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은 벼룩시장의 구인정보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채용전문 앱으로, 전국 47개 지역 판을 발행하는 오프라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지역밀착 채용정보를 모바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출시 후 구글 마켓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벼룩시장은 올 해 벼룩시장구인구직이라는 구인구직 전문 브랜드 론칭 이후 10월부터 지상파 TV CF를 집행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11월부터 방영된 2차 CF는 김C가 내레이션을 맡아 신문·인터넷·모바일로 구축된 벼룩시장구인구직만의 전방위적 매체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이동주 본부장은 “스마트앱어워드 수상으로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모바일 서비스에 서도 구직자들의 인정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신문·인터넷·모바일을 아우르는 다매체 시스템으로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 구직자까지 꼭 필요로 하는 일과 사람을 언제 어디서든 정확하고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는 채용정보 전문 미디어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개요
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 미디어인 벼룩시장은 1990년 창간돼 현재 46개 지역판을 발행하고 있다. 신문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온라인·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20대부터 중장년 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오프 통합 생활정보 미디어로 성장했다. 현재 신문, PC, 모바일웹, 벼룩시장 구인구직 모바일 앱, 벼룩시장 부동산 앱 등 분야별로 앱을 특화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job.findall.co.kr

연락처

벼룩시장구인구직
홍보팀
이승은 차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