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 광고 및 공익캠페인 부문 최우수상 수상

- ‘사제의 정’ 담은 광고 통해 시청자들 공감 얻어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3-12-04 09:56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가 오늘(4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최우수 광고 및 공익캠페인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한다.

광고 및 공익캠페인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교직원공제회의 ‘우리 모두의 가슴엔 선생님이 있습니다 - 청첩장편’은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학생을 친어머니처럼 보듬어 키운 선생님에 대한 스토리다.

실제로 해당 광고를 접한 시청자에게 ‘가슴이 뭉클해지는 광고’, ‘선생님의 따뜻함이 전해지는 광고’ 등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허대행 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장은 “교직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위해 설립된 한국교직원공제회인 만큼, 스승의 은혜를 돌아보고, 선생님을 응원하는 의미해서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오늘도 묵묵히 교육에 헌신하고 계신 선생님들께 작으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