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연말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산타 양말 찾기 이벤트 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보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12-04 10:07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2013년 연말을 맞이해 ‘산타의 양말을 찾아라’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산타의 양말을 찾아라’ 이벤트는 엘리샤코이 공식몰(www.elishacoy.com) 곳곳에 숨겨진 5개의 싼타 양말을 찾는 이벤트로 모두 찾으면 엘리샤코이 정품 증정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따뜻한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인 ‘달콤한 카카오 에디션, 꿀피부 허니 에디션, 베스트셀러 촉촉이 에디션’의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1천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2013년 한 해 동안 엘리샤코이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산타 양말 찾기 이벤트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외에도 12월 한 달간 전구매 고객에게 I Love Elishacoy가 새겨진 손난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