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의 비행정보를 ‘구글 나우’를 통해 확인하세요”

-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구글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항공시간 및 게이트 번호 등 미리 확인가능

뉴스 제공
싱가포르항공
2013-12-04 10:18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고 구글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구글 나우(Google Now)’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비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비행기 출발 전에 항공 스케줄 및 도착지의 공항 터미널과 출구정보, 날씨 등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구글 나우(Google Now)’는 사용자가 필요할 때 원하는 정보를 전달해주기 위한 구글의 서비스이다.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OS)에는 기기 내에 탑재되어 있으며, iOS기기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글 검색(Google Search) 앱 다운로드 후 사용자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이용할 수 있다.

친 야우 셍(Chin Yau Seng) 싱가포르항공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와 구글 나우의 통합으로 승객들이 중요한 여행정보 및 도착지 관련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기기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를 더욱 향상 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기회를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정수진
02-3406-2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