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13 한국 MICE 네트워크샵 개최

뉴스 제공
한국관광공사
2013-12-04 11:31
서울--(뉴스와이어)--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는 오는 12월 6일(금) ~ 7일(토) 양일간 수원 이비스 앰버서더 호텔에서 경기도 및 (사)한국MICE협회와 공동으로 ‘2013 한국 MICE 네트워크샵’행사를 개최한다.

MICE 네트워크샵은 정부기관과 지자체, MICE 업계와 학계 등 각 분야의 전문가와 현장 실무자들이 모여 한 해의 MICE 산업의 성과를 검토하고 향후 발전방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장으로써 전국의 MICE 개최도시에서 순회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7회째를 맞고 있다. 특히 MICE 네트워크샵 개막식에서는 MICE 분야 최대 수상인 ‘2013 한국 MICE 대상’ 시상식도 병행진행되며, “나승연의 유치 비딩 프레젠테이션 스킬” 강의와 Gaining Edge 사의 “MICE 마케팅 트렌드와 국제회의 홍보전략”등 업계 종사자들의 국제 경쟁력 배양을 위한 워크샵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관광공사 코리아컨벤션뷰로 박인식 MICE기획팀장은‘지난 몇 년간 우리나라의 MICE 산업은 비약적 실적을 거둬 왔으며, MICE 네트워크샵은 이러한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정부와 민간, 학계 모두가 자유롭게 소통하는 장이되어 MICE 산업의 성장 플랫폼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통해 개최지인 경기지역 MICE 자원에 대한 MICE 관계자들의 이해를 높이고자 수원의 대표 문화재인 수원 화성 답사와 최근에 오픈한 전곡항 마리나 방문 등도 연계 진행되며, 경기도지사 주최의 만찬에서는 안성 바우덕이 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개요
우리나라 관광 산업의 중심축으로서, 한국관광공사는 그간 외래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해 관광외화 수입 증대를 통해 국가가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to.or.kr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MICE기획팀
박인식 팀장
02-729-9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