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현대중공업 기술경영시스템 웹진서비스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3-12-04 15:39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현대중공업 기술경영시스템 웹진서비스 프로젝트를 수주 및 구축 완료하여 12월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grnews.yangju.go.kr)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이사는 “사내 미디어 정보교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웹진 제작/발행 솔루션을 국내 유수의 대기업인 현대중공업에 공급하여 기업·부서·뉴스, 교육·홍보자료 등을 클릭만으로 쉽게 제작하여 기술경영시스템 내에 발행 및 공유하며, 업무 및 관심분야 공유를 통한 홍보·마케팅의 향후 통계 및 분석 자료로 활용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은 별도의 지식이나 교육 없이 누구나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구현하였으며, 용도에 따라 부서·기업·분야·테마별 등으로 구분하여 제작 가능하다. TEXT, 이미지, 동영상 콘텐츠를 제한 없이 활용 가능하도록 통합에디터 기능을 제공하며 클릭만으로 웹진 제작을 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웹과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 가능하도록 확장성을 고려한 기능도 제공하였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이번 티젠소프트의 웹진 솔루션 도입을 통해 정보공유와 전문성, 실용성 강화를 위한 중·장기적 활용방안이 그룹내 마련되었으며, 웹진 활용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도출하여 업무능률을 향상시키고 관심 분야의 공유를 통해 사내 업무 트렌드를 자연스럽게 분석하여 신규 제품 개발, 리스크 관리, 소비패턴 통계 분석 자료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나 제작·발행된 웹진을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배포,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 제공하여, 활용성이 극대화 되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현대중공업 수주를 통해 그간 다수의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구축을 통해 검증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대기업에서도 인정 받는 계기가 되었으며, 국내 유수의 대기업을 필두로 다수의 사기업 시장의 수요가 예상된다. 기술력과 서비스로 웹진 솔루션 부문에서 한 단계 앞서가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 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