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개국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앱 ‘놀면서 배우는 색칠놀이’

- 표준 기본 색으로 색상 퀴즈 및 색칠 놀이를 통해 교육과 재미까지…

- 18개국 음성 지원으로 전세계 150개국의 어린이들이 이용중

뉴스 제공
예스튜디오
2013-12-05 10:00
서울--(뉴스와이어)--실내 생활이 많아지는 추운 겨울이 왔다.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스마트폰을 달라고 떼를 쓰는 아이와의 실랑이가 잦아졌다. 한참 호기심 많은 아이에게 무조건 안 된다고만 할 수도 없기에 고민이 많다. ‘놀면서 배우는 색칠놀이’는 이런 부모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앱이다.

예 스튜디오(대표 최원만, www.yeastudio.net)는 최근 모바일 기기에서 그림을 그리며 여러 색상과 단어 학습을 할 수 있는 ‘놀면서 배우는 색칠놀이’ 앱을 출시했다.

이 앱을 이용하면 영유아들이 쉽게 그림을 그리고, 퀴즈를 풀면서 자연스럽게 색상과 관련된 단어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18개국 언어의 음성으로 지원해 다국어 언어도 함께 학습할 수 있다. 표준 색(표준 기본 색 15가지) 정보를 제공하며, 대표 색상과 관련된 다양한 동물, 사물, 음식 등의 단어 이미지를 총 18개국 언어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음성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의 어린이들이 하루 평균 3,500명 이상 지속적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매주 방문자수가 30% 이상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별도의 마케팅 없이 앱 출시 후 2개월 간 세계 150개국에서 4만 명이 ‘놀면서 배우는 색칠놀이’ 앱을 다운로드 했다.

예 스튜디오의 최원만 대표는 “색칠 놀이를 무척 좋아하는 우리 아이에게 이런 앱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만들기 시작했다. 전 세계의 부모들도 같은 고민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고, 18개국 언어 음성을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이 함께 자신의 그림을 서로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공간으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기능>

1. 표준 색(표준 기본 색 15가지) 정보 제공
2. 그림을 그리고, 퀴즈를 풀면서 색칠놀이 기능
3. 대표 색과 관련된 동물, 사물, 음식 등의 단어 이미지에 총 18개국 언어로 음성 지원

* 지원 언어 18개국: 한국어, 영어(영국식/미국식), 중국어(간체/번체), 일본어, 독일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스페인, 터키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이탈리아어

예스튜디오 개요
Yea Studio는 10년간 일관되게 창작자를 지원하는 2D, 3D, AR 기반의 그림 도구 서비스를 개발해 왔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메타버스 세상에서도 창작자들이 가진 재능을 펼칠 수 있는 NFT 솔루션을 개발 지원하고자 합니다. JUNIMONG은 프로젝트에 동참할 수 있는 티켓으로도 활용됩니다. 디지털 콘텐츠가 가지는 가치를 존중하며 지속 가능한 수익 창출과 가치를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함께 성장 할 것입니다. 우리는 콘텐츠를 가진 사람들의 성공을 돕습니다.

삼성앱스: http://apps.samsung.com/mercury/topApps/topAppsDet...
티스토어: http://tsto.re/0000415358
구글플레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Y...

웹사이트: http://yeastudio.net

연락처

예 스튜디오
홍보팀
김인선 팀장
02-556-70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