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창업시장, 도매업체 선택이 ‘성공창업’ 좌우

- 믿을 수 있는 도매업체 선택이 성공창업의 핵심

뉴스 제공
천유닷컴
2013-12-04 17:04
부산--(뉴스와이어)--여성들의 소자본 창업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60% 이상의 여성들이 소자본창업으로 온라인쇼핑몰을 선택하고 있다. 소자본 온라인 쇼핑몰은 운영 자금 미확보로 인한 상품 매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세금신고 미숙에 의한 부가세 신고의 혜택을 놓치는 경우도 존재한다.

400평 규모의 창고형 도매매장과 온라인 도매쇼핑몰을 운영하는 천유닷컴(www.1000u.net)은 국내 디자인문구 도매시장의 선두업체이다. 7321디자인, 풀디자인, 미니버스 등 디자인문구 브랜드의 총판을 맡고 있으며, 키티, 리락쿠마, 라바, 디즈니 등 캐릭터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천유닷컴은 클릭 한 번으로 매장까지 상품이 도착하는 One Stop 발주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100%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이는 소상공인의 유동적인 자금 계획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는 1Day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단 1개의 상품도 도매가 주문이 가능하다.

천유는 고객 주문건을 천유(도매)에서 바로 소비자에게 배송하는 택배서비스도 진행하여 소매업체의 편리성은 물론 상품 재고에 대한 부담도 줄여주고 있다. 특히 아트박스 등의 대형쇼핑몰은 물류비용의 절감을 위하여 천유닷컴에 물류 위탁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천유닷컴은 도매회원 가입 시 무상으로 상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천유닷컴’의 조영동 대표는 “매장(쇼핑몰)을 운영하는 소비자의 손쉬운 발주 시스템을 위하여 계속해서 달리고 있다. 12월에 천유닷컴은 리뉴얼할 예정이며, 새롭게 바뀐 사이트는 상품 주문의 편리함과 매장별 상품제시로 필요한 니즈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국내 1위의 문구도매업체인 천유닷컴은 ‘최저가 상품을, 손쉽게 주문하고, 신속히 공급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본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천유닷컴 개요
'천유'는 천상천하유아독존의 줄임말로 원뜻인 '인간은 하늘과 땅 사이의 존귀한 존재이며 인간은 다함께 공존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여러 고객(협력업체)과 상생하여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1000u.net

연락처

천유닷컴
홍보팀
김영희
070-4060-53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천유닷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