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맞아 3D 프린팅 피규어 케이크 이벤트 진행

- 국내 처음 3D 프린팅 피규어 케이크 선보여… 자신의 피규어 소장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해

- 캠페인 영상 속 ‘김수현 피규어’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12-05 09:37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국내 처음으로 3D 프린팅 기술을 접목시킨 ‘뚜레쥬르 피규어 케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를 통해 당첨된 주인공의 모습을 3D 프린팅 피규어로 제작, 이를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장식해 선물하는 내용이다. 본인 또는 소중한 사람의 모습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케이크로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으며, 피규어를 소장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또한 동화같이 예쁜 산타마을을 구현한 ‘산타빌리지’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피규어가 장식되어 산타마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뚜레쥬르 매장에서 받은 응모번호를 26일까지 뚜레쥬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www.santa-village.co.kr)에 입력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연결된 온라인 구매 채널에서 케이크 교환권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 된다. 뚜레쥬르는 응모자 중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으로 이루어진 100팀을 특별한 케이크의 주인공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었던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 속 ‘김수현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매장에 있는 김수현(피규어, 포스터 등의 홍보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 뚜레쥬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총 88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뚜레쥬르가 선물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3D 프린트 기술을 국내 처음으로 케이크에 접목시켰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3D 프린팅은 컴퓨터에 입력된 설계도에 따라 3D 프린터가 재료를 입체적으로 깎아 제품을 만들어내는 획기적인 기술이다. 뚜레쥬르 케이크에 사용되는 피규어는 이벤트 당첨자를 직접 입체 스캔하여 3D 프린터로 조형물을 만든 후, 전문 세공사들이 섬세하게 다듬어 완성된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뚜레쥬르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