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셰즈, 마혼스 및 엘 헤니와 손잡고 남아프리카 공화국, 모리셔스 및 튀니지 진출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로펌인 에버셰즈(Eversheds)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소재 로펌인 마혼스 어토니즈(Mahons Attorneys)와의 합병을 발표했다. 이번 합병으로, 에버셰즈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와 케이프타운, 모리셔스의 포트 루이스에 거점을 마련하게 됐다. 마혼스는 2014년 새해부터 에버셰즈의 이름으로 사명을 변경할 예정이다. 10인의 파트너로 구성된 마혼스는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에버셰즈는 또한 튀니지에서 확고한 시장 내 입지를 바탕으로 성장 중인 로펌 엘 헤니(El Heni)가 에버셰즈에 합류, 튀니지 지사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튀니지의 수도 튀니스에 소재한 30년 역사의 엘 헤니는 현지 시장에 대한 탁월한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에버셰즈와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CWA 튀니지(CWA Tunisia)’라는 명칭으로 2년 간 비즈니스를 진행해온 엘 헤니는 다음 단계를 추진, ‘에버셰즈 엘 헤니(Eversheds El Heni)’로 전환될 예정이다.

브라이언 휴즈(Bryan Hughes) 에버셰즈 대표는 “에버셰즈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내 에버셰즈 지사의 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마혼스의 선임 파트너로 활동 중인 피터 반 니커크(Peter van Niekerk)를 비롯해 많은 수의 마혼스 소속 인력들과 상당히 탄탄하고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내 굳건한 거점 마련은 이 지역 내 성장 계획에 있어 매우 중요한 것이며, 이번 합병으로 에버셰즈의 글로벌 서비스 제공력은 상당한 탄력을 얻게 됐다”라며 “에버셰즈는 또한 엘 헤니 소속 인력들과 수년 간 성공적으로 업무를 진행해왔으며, 이러한 관계를 한 단계 끌어 올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튀니지 내 탄탄한 입지 마련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국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중요한 자원을 확보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피터 반 니커크(Peter van Niekerk) 에버셰즈 남아프리카공화국 경영 파트너는 “에버셰즈의 전략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특히 진정한 의미의 세계적인 법률 서비스에 부합되도록 아프리카 지역에 확실한 입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에버셰즈의 바람을 실현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 이번 합병은 기존 고객층에게도 상당한 혜택이 될 것이며,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에버셰즈와의 탄탄한 기존 관계를 통해 양측이 공통된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양측 비즈니스의 합병이 발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모하메드 라우프 엘 헤니(Mohamed Raouf El Heni) 엘 헤니 공동 창립자는 “에버셰즈는 아프리카 진출을 위한 접근 방식에서 진정한 리더십과 혁신을 보여주었으며, 이러한 노력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양측의 관계가 다양한 기존 고객층에 혜택을 줄 것이며, 향후 국내외적으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두 건의 합병은 10월 초 발표된 바 있는 에버셰즈의 범 아프리카 전략에 있어 핵심적인 요소로, 에버셰즈는 향후 수개월 내 모로코, 가나 및 케냐 등 핵심 시장에 추가적인 지사 설립을 앞두고 있다.

에버셰즈는 또한 아프리카 내 회원사에 교육 및 정보 공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동시에 역내외 비즈니스 기회를 촉진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될 법인체인 ‘에버셰즈 아프리카 법률 연구소(EALI: Eversheds African Law Institute)’의 설립을 발표했다. 현재까지 14개국(앙골라, 베냉, 카메룬, 가나, 코트디부아르, 말리, 모리타니아, 모로코, 모잠비크, 나이지리아, 세네갈, 시에라리온, 수단 및 튀니지) 로펌들이 EALI의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다.



보도자료 참고사항

에버셰즈(Eversheds LLP)에 대하여
에버셰즈(Eversheds LLP)는 전 세계 지사 소속 4,500명의 인력을 통해 민간 및 공공 분야 비즈니스 및 금융 업계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29개 지역 50개 해외지사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에버셰즈는 현지 시장 정보는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로펌으로서의 전문성, 리소스 및 해외역량을 갖추고 있다. www.evershed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versheds.com

연락처

에버셰즈
이모겐 리(Imogen Lee) 기업 커뮤니케이션 총괄
전자메일: imogenlee@eversheds.com
직통전화: + 44 (0) 207 919 4566
휴대전화: + 44 (0) 771 511 7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