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포스트, 퀸틱 소프트웨어 도입 통해 대폭적인 배달 경로 최적화 달성

뉴스 제공
Quintiq
2013-12-05 10:30
스헤르토헨보스,네델란드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급망 계획 및 최적화 (supply chain planning and optimization, SCP&O) 소프트웨어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퀸틱 (Quintiq)은 오늘 자체 물류 소프트웨어를 통해 체코 포스트(Czech Post)가 일상 업무 운영에서 대폭적인 경로 최적화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퀸틱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체코 포스트가 소포 배달 서비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소프트웨어는 퀸틱의 오랜 파트너인 티-시스템즈 체코 리퍼블릭(T-Systems Czech Republic)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 입어 예상 일정보다 일찍 그 구현이 완료됐다. 지금까지 이 애플리케이션은 체코 포스트가 총 주행 거리를 9% 이상 단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는 당초의 목표를 훨씬 뛰어넘는 것이다.

체코 포스트는 체코 공화국 내 최대 규모 우편 및 특송 서비스 사업자로서, 5천 대 규모의 차량으로 매일 7백18만 건 - 4백44톤 규모 - 의 배송을 처리하고 있다. 또한, 매일 2천 대의 차량으로 20만 건 이상의 소포를 배달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서 퀸틱은 티-시스템즈와 함께 체코 포스트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IT 환경에 맞춘 작업-계획 플랫폼을 구성했다. 이 솔루션은 체코 포스트가 전자상거래 부문에 대한 입지를 강화하고 신상품을 제공하며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했다.

체코 포스트의 물류망 개발 매니저인 페트르 세메라드(Petr Semerád)는 “체코 포스트는 비용, 경쟁, 소포 물량이 증가하고 규제 완화가 확대되는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효율성을 높이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도입하는 것이 시급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퀸틱 솔루션은 체코 포스트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기존 IT 환경에 원활하게 통합됐다. 새로운 퀸틱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함으로써 상당한 절감 효과를 달성했으며, 이는 차량 기지의 일간 운영에 대한 외부 기관의 평가를 통해 객관적으로 확인됐다”고 강조했다.

티-시스템즈 체코 리퍼블릭의 프로젝트 매니저인 미하일 콜라르(Michal Kolář)는 “체코 포스트는 안정적이며 높은 실적을 거두고 있는 우정 조직으로서 티-시스템즈의 주요 고객 중 하나이다. 변한 없는 오랜 파트너인 퀸틱은 체코 포스트와 같은 프로젝트를 위해 필요한 최적의 파트너였다. 양 사는 협력을 통해 체코 포스트의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 퀸틱 소프트웨어의 탁월한 유연성을 통해 미래에도 투자를 보호하게 될 것이다”라고 확신했다.

퀸틱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인 아르옌 헤레스(Arjen Heeres)는 “퀸틱은 소화물 운송 업체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SCP&O 솔루션을 통해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부단한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우편 및 특송 서비스 업계에서 빠르게 그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퀸틱의 플랫폼은 체코 포스트가 소포 배송 성과를 향상시키고 현재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부문에서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강조했다.

####

체코 포스트(Czech Post,Česká pošta)에 대하여
체코 포스트는 우편 및 소포를 전 세계 각지로 배달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체코 공화국 전역에 3천3백 개 이상의 우체국을 보유하고 있다. www.ceskaposta.cz/en

티-시스템즈 체코 리퍼블릭(T -Systems Czech Republic)에 대하여
티-시스템즈는 ICT 시스템의 시스템 통합, 구현 및 운영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 ICT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로 기업 고객, 특히 세계 각지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다국적 기업, 지역적 중요도가 높은 플랜트 및 행정 기관 등에 집중하고 있다. 티-시스템즈는 도이치 텔레콤 그룹(Deutsche Telekom Group)의 일원이다.티-시스템즈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내부 ICT 시스템 영역과 관련한 프로세스의 최적화, 품질 향상 및 비용 절감 등을 들 수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고객들에게 보다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력 사업 분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회사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t-syste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틱 (Quintiq)에 대하여
모든 기업들은 제각각 공급망 계획과 관련한 퍼즐 즉, 과제를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은 과제 중 일부는 그 규모가 매우 크고, 일부는 매우 복잡하며, 또 일부는 심지어 해결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1997년부터 퀸틱은 단일 공급망 계획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이용하여 이들 각 과제들을 해결해 왔다. 현재 80개 국 이상에서 약 1만 2천 명의 사용자들이 퀸틱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인력, 물류 및 생산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최적화를 수행하고 있다. 퀸틱은 네델란드 및 미국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http://www.quintiq.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witter, Facebook, LinkedIn 및 YouTube에서 퀸틱을 팔로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q.com

연락처

북미 지역 문의
Jon Temerlies
Racepoint Group
전화번호: +1-202-349-0859
Quintiq@Racepointgroup.com

EMEA 지역 문의
Charlotte Poh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전화번호:+31 (0)736910739
pressrelease@quint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