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비스 스톨베르크, 주문 및 생산 스케줄링 향상 위해 퀸틱 5.0으로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Quintiq
2013-12-05 15:00
스헤르토헨보스,네델란드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급망 계획 및 최적화 (supply chain planning and optimization, SCP&O) 소프트웨어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퀸틱 (Quintiq)은 오늘 오랜 고객인 오로비스 스톨베르크(Aurubis Stolberg GmbH & Co. KG)가 회사 운영 전반의 스케줄링 플랫폼을 퀸틱 5.0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발표했다.

400명의 직원을 보유한 오로비스 스톨베르크는 최고의 성과를 보장하는 신뢰할 수 있고 유연한 협력 관계를 제공하며 고정밀 구리/구리 합금 소재 스트립 및 동선 생산하고 있다. 오로비스 스톨베르크(Aurubis Stolberg GmbH & Co. KG)는 오로비스 함부르크(Aurubis AG, Hamburg)의 사업부이다.

퀸틱 5.0으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오로비스 스톨베르크의 운영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과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보다 우수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기반 계획을 향상시키게 될 것이다.
퀸틱 5.0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오로비스 스톨베르크가 입력에서 납품까지 각 단일 코일을 추적할 수 있는 유연성 증대
-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예측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계획 수립 담당자가 여러 가능한 산출물에 대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
-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오르비스 스톨베르크의 공급망 관리 담당 디렉터인 데틀레프 머렉(Detlev Marek)은 “퀸틱이 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공급망 최적화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퀸틱 3.2가 지금까지 오르비스 스톨베르크의 요구를 매우 효과적으로 지원해 왔지만, 운영 조직 전반에서 한층 향상된 가시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퀸틱 5.0의 고급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시점이 되었다고 판단했다”라고 설명했다.

퀸틱의 EMEA 담당 부사장인 프랑스와 아이젤쇼븐 (François Eijgelshoven)은 “아무리 복잡한 퍼즐이라도 퀸틱은 풀어 낼 수 있으며 특히, 오로비스와 같은 오랜 고객을 위해 시간이 경과하면서 변화하는 과제를 해결하는 데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퀸틱 스케줄러(Quintiq scheduler)의 구현 이후, 운영을 더욱 간소화하기 위해 오로비스와 함께 계획 역량에 대한 검토를 실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오로비스 그룹(Aurubis Group)에 대하여
오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통합 구리 전문 그룹이며 세계 최대 규모의 구리 재활용 업체로서 연간 1백만 톤의 동캐소드(copper cathode)와 이를 이용한 다양한 동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오로비스는 약 6,400명의 직원과 유럽 및 미국 내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럽, 아시아 및 북미 등지에 동제품을 위한 광범위한 서비스 및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광범위한 서비스에 힘 입어 오로비스는 세계적인 업계 리더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핵심 사업은 구리 정광(copper concentrates), 구리 스크랩(copper scrap) 및 재활용 재료 등에서 시장성 높은 동 캐소드를 생산하는 것이다. 이는 오로비스 그룹 내에서 선재(cast wire rod) 연속 주조, 성형, 압연 강재 및 스트립 등은 물론, 구리 및 구리 합금을 이용한 특수 와이어 등으로 처리된다. 귀금속은 물론, 황산 및 규산 철과 같은 많은 여러 제품들이 제품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다. 오로비스의 고객으로는 구리 반도체 업계, 전기 엔지니어링, 전자 및 화학 업계의 업체들은 물론, 재생 가능한 에너지, 건설 및 자동차 분야의 업체들이 포함되어 있다. 오로비스는 성장과 기업 가치 증대를 지향하며, 기업 전략에서 가장 역점을 두는 원칙은 영업 활동을 강화하고 성장 기회를 활용하며 사람들을 대하고 자원 및 환경을 다루는 데 있어 그 책임을 이행한다는 것이다. 오로비스의 주식은 독일 증권 거래소(Deutsche Börse)의 프라임 스탠다드 시장에 상장되어 MDAX라는 명칭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MDAX, 유럽 스톡스 600(European Stoxx 600) 및 GCX(Global Challenges Index) 등에도 상장되어 있다.

퀸틱 (Quintiq)에 대하여
모든 기업들은 제각각 공급망 계획과 관련한 퍼즐 즉, 과제를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은 과제 중 일부는 그 규모가 매우 크고, 일부는 매우 복잡하며, 또 일부는 심지어 해결이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1997년부터 퀸틱은 단일 공급망 계획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이용하여 이들 각 과제들을 해결해 왔다. 현재 80개 국 이상에서 약 1만 2천 명의 사용자들이 퀸틱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인력, 물류 및 생산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최적화를 수행하고 있다. 퀸틱은 네델란드 및 미국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http://www.quintiq.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witter, Facebook, LinkedIn 및 YouTube에서 퀸틱을 팔로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q.com

연락처

북미 지역 문의
Jon Temerlies
Racepoint Group
전화번호: + 1-202-349-0859
Quintiq@Racepointgroup.com

EMEA 지역 문의
Charlotte Poh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전화번호:+31 (0)736910739
pressrelease@quint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