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국내 최장 수중 산타마을 선보여

- 5일부터 한 달여간 지하 3층 해저터널서 국내 최장의 수중 산타마을 선보여

- 부산지역 대표 데이트 장소인 부산아쿠아리움에서 가족, 연인들과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보내세요!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3-12-05 15:03
부산--(뉴스와이어)--부산아쿠아리움은 오늘(5일)부터 한 달여간 국내 최장의 수중 산타마을을 선보이는 등 아쿠아리움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연출한다고 밝혔다.

우선, 5일부터 31일까지 지하 3층 해저터널에서는 상어를 메인으로 한 대형 크리스마스 카드를 배경으로 해룡 루돌프가 상어 산타를 이끈다. 이와 함께 눈 덮힌 산호초와 집들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구고 있다. 이는 국내 최대 길이의 80m 해저터널 내에 20여미터 규모로 국내 최대 길이의 수중 산타마을이다.

이와 함께 13일, 14일, 20일, 21일 4일간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산타를 직접 만나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내부 곳곳에 펭귄 산타 등 포토존을 마련하였으며 화려한 조명으로 멋을 낸 상어 트리 등이 세워진 야외 광장 등 부산아쿠아리움 내·외부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대폭 단장하였다.

또한, 5일부터 8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서 산타 알바를 모집하며 12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추억이 담긴 1초 영상을 당사의 페이스북 또는 메일, 홈페이지로 보내주거나 솔로인 이성친구를 페이스북에서 소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busanaquarium.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팀 유용우 팀장은 “부산지역 대표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부산아쿠아리움 내 인기 코스인 해저터널을 더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해 보았다”면서 “수중 산타마을에서 가족, 연인들과 함께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51-740-1700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이정희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