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신개념 스노우체인 ‘스노우벨트’ 출시

- 눈길, 빙판길 안전운전 이젠 ‘스노우벨트’로 하세요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3-12-05 16:53
서울--(뉴스와이어)--차량용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가 새로운 개념의 미끄럼 방지 체인인 ‘스노우벨트’를 출시했다.

스노우벨트(Snow Belt)란, 기존의 스노우체인(Snow Chain)처럼 눈길이나 빙판등 미끄러지기 쉬운 도로를 주행할 때 일반 타이어에 장착하여 미끄럼을 방지하는 월동장비(越冬裝備)를 말한다.

기존의 쇠사슬 체인이나 스파이크 체인은 무겁고 보관이 용이하지 않은 단점이 있으며 가격이 비싼 반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패브릭(Fabric) 소재로 혁대처럼 타이어에 채우는 제품으로 장착과 탈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매우 짧다. 또한 가볍고, 보관도 용이하며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이현구 대표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작년에 스노우 벨트를 상품화 시켰다. 제조 공장 사장님과 시제품을 만들고 나서 여기저기 빙판길을 돌아다니며 성능을 테스트하고 결점을 보완하느라, 때를 놓쳐 지난해 판매는 매우 저조했다. 하지만, 제품에 대한 확신이 있어 올해 성능을 조금도 보강하여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는데, 소비자 반응이 너무 좋아 공급에 차질을 빚고 있을 정도이다”고 말했다.

스노우벨트 제품은 국내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오픈마켓과 네오픽스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www.gshopping.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02-865-4007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