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프랜차이즈박람회, 킨텍스서 성황리 개최중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3-12-06 09:40
서울--(뉴스와이어)--(주)BC카드가 주최하고 월드전람, 창업앤프랜차이즈가 주관하는 ‘제37회 월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킨텍스2013’이 지난 5일 킨텍스에서 화려하게 개막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1996년도에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개최한 이래 올해가 37번째이다. ‘월드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킨텍스2013’은 예비창업자 및 자영업자에게 경쟁력 있는 브랜드와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여 창업을 유도하고 프랜차이즈 가맹점 유치 등을 통해 고용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우수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등 55개 업체가 참가하여 사업 아이템과 창업에 관한 지원책 등을 설명하고 상담을 통하여 소자본으로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행사 기간 동안 상담을 통해 이루어지는 가맹계약에 한해서 가맹비 할인 등의 혜택을 부여하고 있어 실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인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원활한 프랜차이즈 창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소상공인센터의 창업컨설팅과의 창업자금지원 상담 등 적극적인 의지를 가진 미래의 가맹점주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franchisechangup.nuri.cc/Korea/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류동엽대리
02-557-6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