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겨울 콜라보레이션 기념 정소현 동화작가 사인회 개최

- 12월 7일 오후 6시 올 겨울 디스플레이 콜라보레이션 작업한 정소현 작가 사인회 진행

- 선착순 100명에게 친필 사인 창작동화 증정 및 선착순 30명에게 스타벅스 5천원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12-06 10:51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올 겨울 디스플레이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협업) 기념으로 정소현 동화작가의 사인회를 12월 7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7일 오후 6시 디큐브백화점 지하2층 수변무대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정소현 작가가 최근 출간한 창작동화 ‘레오의 특별한 꿈’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착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5000원 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올 겨울 동화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동화 속 신비로운 일곱 요정 콘셉트의 디스플레이로 새 단장했다. 보이드(Void, 위아래 층을 뚫어 비워두는 공간)의 대형 시계태엽 요정을 비롯해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다른 컨셉의 요정들로 꾸며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겨울을 맞아 동화작가와 함께 신비로운 동화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전개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큐브백화점만의 감성을 전달하고 고객과 보다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최정은 과장
02-783-6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