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간호학과 절주 동아리 ‘주노酒know’ , 전국대학절주동아리대회 장려상 수상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3-12-06 11:03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간호학과 절주동아리 ‘주노酒know’가 서울여성플라자에서 개최된 ‘제6회 전국대학 절주동아리 종합실적 평가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지난 2008년부터 보건복지부와 대한보건협회 주관으로 대학생들의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111개 절주동아리 관계자가 참여했다.

지도교수인 김은경 교수는 “올해 처음 생긴 동아리임에도 불구하고 동아리 회원들의 열정적인 활동으로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내년에는 학내 건전한 음주문화정착을 위해서 학칙개정 등 여러 가지 정책마련에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