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경찰, 하버드 대학교와 양해각서 체결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3-12-06 11:40
아부다비, 아랍에미레이트 연합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 경찰본부(Abu Dhabi Police GHQ)는 최근 하버드 대학교 정치학부와 공통의 관심 분야에 대한 양 기관간의 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양해각서는 내무부 전략 및 수행 개발담당 국장인 모하메드 하미드 빈 달모우지 알 다헤리(Mohammed Hamid bin Dalmouj Al Dhaheri) 대령과 하버드대학 정치학부 개발 및 지속훈련 프로그램 (Development and Ongoing Training Program) 책임자인 앤 매리 슬러터 (Anne-Mary Slaughter)간의 서명으로 최근 영국에서 체결되었다.

이 양해각서는 미래의 지도자 훈련 및 양성에 있어 아부다비 경찰본부와 하버드 대학교간의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체결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당사자들은 자신들의 의무와 기능을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아부다비 경찰본부 전략 및 성과 개발 부국장 알리 압둘라 빈 댄 알 가프리 (Ali Abdullah Bin Daen Al Ghafli)대령 또한 이번 서명식에 참석했다.

하버드대학교는 가장 오래되고 명성이 높은 미국 대학 중 하나이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류 대학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하버드 대학은 노벨상 및 여타 저명한 상을 수상한 졸업생과 연구원들이 가장 많은 대학이고 대학 기부, 캠퍼스 그리고 장비도 가장 많다. 8개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인 하버드 대학은 세계에서 가장 낮은 입학허가율을 보여, 경쟁력부문에서 5위를 차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UAE 내무부 (http://moi.gov.ae/en/pagenotfound.aspx?handler=application_error-global.asax)
아부다비 경찰 (http://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e,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사무국, 전략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 경찰본부 (Ab Dhabi Police GHQ) - 보안 매체
크리스 크론 (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