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케이션,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 12월부터 예비 초·중학생 대상 센터별 운영

- 사고력 수학·영재학교 대비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뉴스 제공
CMS에듀
2013-12-06 12:10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수학·영재교육 기업 CMS에듀케이션(대표 이충국)이 ‘2013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예비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12월 말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한다.

센터별로 △사고력 수학 총정리 △창의적 문제해결 △도형 △경시·KMO·영재학교·영재교육원·올림피아드 대비 △중·고등 수학 기본·심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예컨대 KMO대비 특강은 KMO 1차 영역별 필수 이론 정리와 기출·예상 문제 풀이 등으로 진행되고, 사고력 특강은 소크라테스식 발문법을 기초로 퍼즐·교구 활동을 통해 사고력을 신장시키고 복잡한 수학적 개념을 사고력적인 접근법으로 배워본다.

경시·올림피아드 등의 대비를 위해 심화학습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나 그동안 배웠던 학습 내용의 총정리가 필요한 학생, 상급학교 진학을 위해 예습을 원하는 학생은 자신의 수준과 목적에 따라 원하는 특강을 선택 수강하면 된다. CMS에듀케이션 홈페이지(www.cmsedu.co.kr)에서 각 센터별 특강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CMS에듀케이션 대표 02-809-3737, www.cmsedu.co.kr / cmsblog.kr

CMS에듀 개요
CMS에듀는 2014학년도 과학영재학교 입시에서 전체 모집인원 654명(6개 학교) 중 197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융합사고력, 영재교육 전문 교육기업이다. 1998년 교구와 퍼즐, 게임 등을 활용해 수학 개념과 원리를 배우는 사고력수학 교육을 시작, 500여 개의 테마를 중심으로 한 토론식 수업이 특징이다. 17년간의 경험이 축적된 교재에 소크라테스식(式) 발문법과 자유 토론을 접목해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력과 의사소통능력을 키우는 데 초점을 뒀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케이션
영재교육연구소
박정현 책임연구원
02-809-3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