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신발 엘파로스 충북·세종 총판점 오픈

뉴스 제공
엘파로스
2013-12-06 13:28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신발 엘파로스(www.elpharos.co.kr)는 지난 5일 충북·세종 총판점을 오픈했으며, 이승철 대표이사를 포함하여 임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엘파로스는 2006년 춘천점을 시작으로 충북·세종 총판점 포함하여 모두 12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까지 50개의 판매점을 확장을 목표로 세우고 있다.

이승철 대표이사는 “웰빙시대를 맞이하여 제2의 심장인 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발 맛사지 제품과 건강신발들이 우후죽순처럼 시중에 나오고 있으나 대부분 그 기능들이 광고 내용과 달리 미흡하다. 엘파로스는 평발, 까치발 등 변형된 발의 교정을 통한 자세교정과 족부반사구 건강법을 적용, 혈액순환, 기 흐름증대 등 발 관련 각종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확실한 도움을 주는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건강에 유익함을 주게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발 건강을 통한 국민건강증진과 건전한 기업활동으로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고 덧붙였다.

엘파로스 개요
엘파로스는 기능성 신발 수제화 제작업체로서 혈액순환 및 관절, 디스크보호, 족저근막염개선, 신체균형유지, 평발, 까지발 예방 및 교정에 탁월한 제품을 제작하고 생산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pharos.co.kr

연락처

엘파로스
홍보팀
이진호 팀장
1600-7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