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전략연구소, ‘보령 머드 고구마 사업단’ 전략적 홍보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 보령 머드 고구마의 명품 브랜드화 앞당길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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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전략연구소
2013-12-06 13:42
서울--(뉴스와이어)--보령시 농산물 명품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보령 머드 고구마 사업단’은 지역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마케팅 전문 기관인 (주)창의전략연구소와 홍보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3년 12월 중 진행 될 이번 프로젝트는 2013년 농림부로부터 선정된 30개 향토산업 육성사업 중 하나인 “보령 머드 고구마 사업단”과의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홍보마케팅 역량 분석, 사업 비전 수립, 콘셉트 기획, 브랜드 구축, 마케팅 로드맵 작성 등 전문적인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며, 향후 보령지역의 핵심 전략 사업으로 육성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주관하는 보령 머드 고구마 사업단의 담당자는 “향토산업 의 성패는 전략적인 사전 기획 과정에서 판가름이 난다”며 “명확한 콘셉트 수립과 브랜드 구축에 따른 효과적인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지속적인 실행 방안에 대한 효과적인 컨설팅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향후 보령 머드 고구마 사업단은 이번 컨설팅에 따른 결과를 기반으로 보다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보령지역 우수농산물로서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창의전략연구소 개요
창의전략연구소(주)는 조직과 개인이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를 창의적인 관점(Creative Perspective)에서 해결책을 제시하는 교육 컨설팅 그룹이다. 조직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그룹지니어스 과정과 개인의 창의역량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조직의 창의성을 높이는 리더십(‘부하에게 감탄하라. 세상이 그대에게 감탄하리라’, ‘조직의 창의성을 살리는 리더십, 죽이는 리더십’, ‘리더의 말하기 전략’), 개인 창의성 향상과정(‘내일에서 행복찾기’, ‘공직자를 위한 자존감 고취저략-나는 공무원이다’), 고객만족향상과정(‘나의 행복으로 시작하는 고객행복만들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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