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해TV 한위싱동타이, ‘대국남아’ 인터뷰 화제

뉴스 제공
스티븐스
2013-12-06 14:23
서울--(뉴스와이어)--SBS SOTY와 중국 상해 TV의 예능 정보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는 전진, 2ne1, 빅뱅 승리 등의 화환 응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보이그룹 대국남아와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선배들의 응원으로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대국남아는 6일 녹화현장인 논현동 뉴욕 핫도그앤 커피 오픈 스튜디오를 방문해 MC 플레이제이와 화기애애한 먹방 토크를 하며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대국남아만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한위싱동타이는 용감한형제 프로듀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플레이제이가 MC를 맡고 있으며, 배우 이종석, 이보영, 보아, 정웅인, 곽도원, 서현진, 미쓰에이, 에픽하이, 레인보우, 파이브돌스, 티아라, 서인영, 가희, 비투비, 크레용팝, 마이네임 등과 인터뷰를 진행한 중국의 대표적인 인기 한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 상하이미디어그룹(SMG)의 채널 영 김영익 PD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만 인터뷰 한다. 캐치프레이지를 지향하는 한위싱동타이는 중국 전역이 시청하고 2억명이 넘는 시청자를 보유한 한류 마니아 프로그램이다”고 말했다.

스티븐스 개요
주식회사 스티븐스는 2002년 8월 첫 가맹사업을 시작한 프랜차이즈 뉴욕핫도그앤커피를 시작으로 현재 25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핫도그 열풍을 이끌고 있다. 한국 고유의 음식인 불고기, 닭갈비, 불갈비와 미국 핫도그를 접목시켜 한국인의 입맛뿐 아니라 퓨전음식을 선호하는 외국인들과 젊은 층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팀조리 방식을 이용하여 굽거나 튀기지 않은 소시지와 빵을 쪄내는 방식으로 조리해 보다 건강한 핫도그를 판매 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식회사 스티븐스는 황후삼계탕, 이나까페우동, 아라마리나 컨벤션을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nyhotdog.co.kr

연락처

스티븐스
홍보팀
조민성 사원
02-474-00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