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교, 제1회 경기지역 전문대학 연합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용인송담대학교
2013-12-07 08:00
용인--(뉴스와이어)--경기지역 대학들이 연합하여 주최한 제1회 경기지역 전문대학 연합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1월 29일 동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이번행사는 대학별 소규모 자체행사로 진행되고 있는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를 경기지역 전문대학들이 연합개최하여 지역행사로 바꿈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대학 창업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용인송담대학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대림대학교, 동서울대학교, 동원대학교, 신구대학교, 유한대학교등 총 7개대학의 14개팀이 참가하였다.

용인송담대학교에서는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 및 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조명인테리어학과 김소은학생이 경기도지사상(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기계과 이슬기 학생이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상(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소은학생은 개인취향과 기분에 맞게 조명과 음악이 흐르는 ‘셀프램프’라는 아이템을, 우수상을 수상한 이슬기 학생은 양쪽에서 켜고 끌 수 있는‘휴대용 버너의 이중 밸브 장치’의 아이템을 발표하여 심사위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경기지역 연합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가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되어 향후 경기지역 대학생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확산 및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의 장으로 발전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용인송담대학교 개요
용인송담대학교는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에 위치한 사립 전문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ysc.ac.kr

연락처

용인송담대학교
기획홍보팀
진영수
031-330-9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