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라반 남성 피혁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뉴스 제공
제이유니크
2013-12-06 18:46
서울--(뉴스와이어)--㈜제이유니크(대표 이지훈)가 전개하는 남성 피혁 브랜드 ‘파코라반’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홈페이지(www.pacoshop.co.kr)를 12월 9일 새단장 오픈한다.

이번 새단장에서는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최우선하여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여 고객이 보다 쉽게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상품을 배치하여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이에 ㈜제이유니크는 이번 새단장 오픈 및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기’ 작성 고객중 20명을 추첨하여 무한도전 달력을 증정하고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 7만원 이상 파코라반 양말세트, 10만원 이상은 파코라반 정품 카드지갑(35,000원)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파코라반으로 사행시를 짓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자 중 추첨하여 무한도전 달력을 10명에게 증정한다.

파코라반은 선물 시즌을 맞이하여 파코샵(www.pacoshop.co.kr), 모발바일샵(m.pacoshop.co.kr)에서 상품 주문시 당일 오후 4시까지 주문하는 상품은 ‘당일 즉시 출고’하여 수도권은 다음날, 지방도 늦어도 1~2일이면 주문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였고 ‘고품격 포장코너’도 오픈하여 선물을 드리고 싶은 분에게 예쁜 포장과 함께 메시지카드까지 바로 보낼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행사는 자사몰(www.pacoshop.co.kr), 모바일샵(m.pacoshop.co.kr)등에서 12월9일 부터 12월 31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파격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여 가방(백팩, 서류가방, 숄더백 등)은 59,000원부터 229,600원까지, 지갑(장지갑, 반지갑, 머니클립, 명합지갑, 목걸이 카드홀더 등)은 28,000원부터 118,000원까지, 벨트(자동벨트, 수동벨트 등)는 39,000원부터 82,600원까지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였다.

아울러 일주일간 다양한 상품으로 ‘돌발특가’를 진행하여 특정 상품을 고객이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제이유니크 이지훈 대표는 “파코라반 남성 피혁 런칭 이후 가장 큰 이벤트 행사로 최대의 물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제이유니크 개요
제이유니크는 글로벌 감성과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는 피혁 전문 기업이다. 현재 프랑스 명품 브랜드 ‘파모라반(paco rabanne)’ 남성 피혁을 2012년 S/S부터 국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 체결하여 상품 기획에서부터 생산까지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에 중점을 두고 백화점 40여개 매장(셔츠매장 내 입점)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pacoshop.co.kr)을 전개하고 있다.

http://www.pacoshop.co.kr

웹사이트: http://www.juniquestyle.co.kr

연락처

제이유니크
홍보팀
이규석 부장
02-2168-32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