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만 받는 쇼핑몰, ‘코인마켓’ 등장

- 한국도 비트코인만으로도 생활 가능한 시대 열려

- 비트코인만으로 생활이 가능할까?

뉴스 제공
코인마켓
2013-12-09 11:30
서울--(뉴스와이어)--비트코인 전문 기업, 코인마켓(http://coinmarket.co.kr, 대표 신진욱)은 비트코인만 결제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인마켓은 간단한 생필품부터 수입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며 다른 쇼핑몰과 다르게 비트코인만으로 결제가 가능한것이 특징이다.

코인마켓 관계자는 “비트코인은 가격 변동폭이 크지만 단 시간내에 거래하기엔 국내에도 충분히 물량이 유통되고 있으며 신용카드와 달리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타 쇼핑몰보다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수월할 것이라는 생각에 비트코인을 전격 도입하게 되었다”고 비트코인 도입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올해 말까지 100여개의 상품을 갖출 것이라고 계획을 소개하며 앞으로 국내 비트코인 커머스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비트코인은 나카모토사토시라는 인물이 만든 가상화폐로 기존 통화와 다르게 중앙 통제 기능이 없는 신개념 화폐이다.

코인마켓 개요
코인마켓은 비트코인만으로 실물 거래가 가능한 쇼핑몰을 국내에 가장 처음 첫선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비트코인 비즈니스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coinmarket.co.kr

연락처

코인마켓
운영팀
지상현 팀장
010-5635-446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인마켓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