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미트아카데미, ‘좋은 고기 고르기’ 소비자 무료 교육 실시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3-12-09 13:53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국내축산전문기업 선진(대표 이범권)은 12월 19일 서울 둔촌동 선진미트아카데미에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좋은 고기를 구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식육 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선진에서 지난 7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무료 강좌로 소비자들에게 육류에 대한 정보 및 지식을 제공하는 것을 물론, 축산물 구입 시 좋은 고기를 분별하며 올바른 육류소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선진미트아카데미 유보희 원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좋은 고기 고르는 법 △고기에 대한 오해와 진실 △소고기/돼지고기 식육 규격 등에 관한 내용으로 약 3시간 가량 진행할 예정이다.

선진미트아카데미 유보희 원장은 “좋은 고기를 생산하는 것만큼 소비자가 좋은 고기를 고를 수 있는 안목을 갖추는 것도 중요하다”며 “인터넷 등에서 고기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알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육류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기획해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09년 선진이 설립한 축산물 전문 교육기관인 선진미트아카데미는 돼지고기와 관련된 기초 및 전문지식은 물론 취급과 유통 등에 관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소비자들의 축산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뿐 아니라 식육 산업의 종사자들을 전문인으로 양성하는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공동으로 실시하는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김장철 좋은고기 고르는 법” 특강을 12월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선진의 ‘좋은 고기 고르기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진 홈페이지(www.sj.co.kr)나 선진미트아카데미 담당자(02-2225-0779)에게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선진 개요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최승원 사원
02-2225-0679

홍보대행사 메타컴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