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제2차 가족 초청의 날 개최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3-12-09 14:30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주상용 이사장)은 지난 6일, 직원 및 직원 가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로교통공단 제 2차 가족 초청의 날’ 행사를 가졌다.

가족 초청의 날 목적은 가족친화적 직장분위기 조성 및 공공기관으로서 정부정책에 선도적으로 부응하고, 가족이 근무하는 일터를 직접 둘러봄으로써 공단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회사와 가족들 간의 유대감 및 한마음 일체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는 CEO와의 간담회, 동영상 관람, 견학을 통해 공단의 과거·현재·미래를 둘러보고, 인근 뷔페에서 오찬시간을 가진 후 영화관람표 증정을 통해 가족 간의 오붓한 시간을 부여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주상용 이사장은 “직원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은 가족”이라며, “도로교통공단을 응원해주는 가족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생명살리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나아가 교통사고 사망자 줄이기에도 적극 참여하여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토대로 직원들이 행복함을 느끼는 일터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경영복지처
이상철 차장
02-2230-6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