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상명대와 MOU 체결

- The-K서울호텔 등 9개 산하사업체 특별할인 제공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3-12-09 16:0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는 오늘(9일) 상명대학교와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교직원공제회는 상명대학교 교직원들에게 The-K서울호텔 등 5개 호텔과 The-K예다함상조, The-K소피아그린 등 9개 산하사업체의 시설 및 서비스 이용 시 특별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문화·복지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저금리·저성장 시대 속에서 자산의 효율적 운용과 안정적 노후준비를 위한 재무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기로 함에 따라 상명대학교 정규직 및 계약직원 모두가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국내 최고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서 고등교육기관과의 업무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교직원 복리증진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교육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목적으로 한다. 2023년 말 기준 90만명의 회원과 64조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상조,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