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트루 디멘션 립스틱’ 7종 출시

-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메이크업의 품격을 완성하는 프레스티지 립스틱

- 강인함부터 자유로운 영혼까지 여성의 7가지 면을 표현한 풍부하고 매혹적인 7가지 색상으로 출시

- 식물 추출 오일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보습감 선사하고 에이징-디파잉 성분이 볼륨감과 탄력 부여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메이크업의 품격을 완성하는 프레스티지 립스틱, <트루 디멘션 립스틱> 7종을 12월 16일 출시한다. 버터 같이 매끄러운 질감의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감싸주며, 입술에 볼륨 효과를 더해 매혹적인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이 제품이 특징이다.

<트루 디멘션 립스틱>은 두려움 없는 강인함부터 패셔너블하고 자유로운 영혼까지 여성이 가지고 있는 7가지 면을 거부할 수 없는 유혹적인 7가지 색상으로 표현한다. 레드 계열의 파이어크래커와 시즐링 레드, 핑크 계열의 핑크 셰리, 퍼스트 블러시, 와일드 어바웃 핑크, 코럴 계열의 컬러 미 코럴, 베리 계열의 미스틱 플럼으로 구성되었으며, 때와 장소에 맞는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해바라기 씨 오일, 조조바, 망고 버터 등의 식물 추출 오일 성분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고,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더욱 선명한 입술 컬러를 표현한다. 또한 컬러가 번지거나 잘 지워지지 않아 발색이 오래 지속된다. 뿐만 아니라 키스미퀵 꽃 추출물과 펩타이드 등의 에이지-디파잉 성분이 입술에 볼륨감과 탄력을 부여하여 입술의 잔주름을 매끈하게 보이도록 해주며, 비타민 E가 자외선 및 활성 산소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준다.

스타일리시한 플래티넘 실버 케이스에 상단은 투명창으로 만들어져 열어보지 않아도 색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투명창을 누르면 본체가 아래로 내려오는 ‘원터치 푸시 버튼’ 방식이라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리케이코리아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보습 기능이 강화된 립스틱은 발색력과 지속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트루 디멘션 립스틱>은 놀랄 만큼 매끄럽고 부드러우면서도 컬러를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해준다”며,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연말에 특별한 데이트나 모임에서 매혹적인 입술로 돋보이고 싶은 여성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메리케이코리아 개요
메리케이코리아는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에 본사를 두고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메리케이사(Mary Kay Inc.)의 한국 지사이다. 메리케이코리아는 현재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남성용 스킨케어, 향수 라인 등으로 구성된다.

웹사이트: http://www.marykay.co.kr

연락처

메리케이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권정희 사원
02-6250-987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