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마켓, ‘2013 해피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공무원 수험생, 샐러던트라면 눈여겨 봐야 할 이벤트

- 실속있는 강의쿠폰과 수강기간 연장은 물론 12월의 아이템 산타모자 증정까지

뉴스 제공
서울고시각
2013-12-10 13:03
서울--(뉴스와이어)--수험 이러닝 전문 사이트 에듀마켓(www.edu-market.co.kr)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듀마켓은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와 전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이벤트 및 에듀마켓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dumk)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회원에게는 강의할인쿠폰 3종 세트를, 구매고객에게는 수강기간 연장과 산타모자 등을 증정한다. 블로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캔커피를 증정하고, 가장 소문을 많이 낸 당첨자에게는 강의수강권이 주어진다.

이번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30일까지 서울고시각 홈페이지(www.gosigak.co.kr)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마켓 홈페이지(www.edu-market.co.kr)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edum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마켓은 2013년 11월 에듀마켓 앱을 런칭하여 모바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모바일 서비스는 와이파이, 3G/4G 지역에서만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시간 등 짬시간을 이용하는 수험생들의 불편이 매우 컸다.

그러나 에듀마켓 앱은 스트리밍 방식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과 관계없이 수강 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고시각 개요
에듀마켓은 30년 전통의 서울고시각에서 운영하고 있는 성인 수험 이러닝 전문 사이트이다. 공무원, 경찰소방, 취업, 자격증 대비 동영상강의를 직접 제작/서비스 하고 있다. 2013년에는 에듀마켓 어플을 출시하여, 스트리밍 방식과 다운로드방식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서울고시각: http://www.gosigak.co.kr/
에듀마켓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edumk

웹사이트: http://www.edu-market.co.kr/

연락처

서울고시각
온라인사업팀
최윤정 대리
02-3141-949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고시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