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코, 환자 참여 기술 업그레이드 및 신제품군 출시

- 결과 및 만족도 높이고 재입원 줄이는 새로운 솔루션 제공

코르크, 아일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린코 솔루션(Lincor Solutions)은 오늘 병원 및 의료시스템에 업계 선도하는 환자 참여 기술을 제공하는 새로운 제품 군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의료, 행정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단일 플랫폼 내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해 주는 차세대 기술을 이용하여 린코의 LINC 제품군은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임상결과를 개선하며 불필요한 재입원을 줄이고 전자건강기록 (Electronic Health Recore: EHR) 적용을 촉진하기 위한 손쉬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환자 만족도에 대한 높아진 국제적 관심, 재입원율, EHR의 장점 극대화 등의 이유로 환자 참여는 병원의 우선순위가 되었다.

리차드 쿠크 (Richard Cooke) 린코 CEO는“린코는 환자가 자신의 치료에 참여하고 인지하도록 해주는 기술 및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환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많은 국가에서 재정적 인센티브나 패널티로 환자 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상황을 주목해 볼 때 병원의 성패가 달려있다”라며, “린코의 신제품들은 환자 만족도, 재입원, 효율적인 기술 이용 등 병원 고유의 난관을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제품별로 혹은 통합해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자친화적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LINC 제품군에는 다음의 네 가지 다른 제품이 포함된다.

- 페이션트링크 (PatientLINC)는 인터랙티브 의료 정보, 통신 서비스, 오락 콘텐츠 등 일련의 도구를 병상에 있는 터치 스크린 모니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의사는 환자와 차트, 정밀검사자료 및 검사 결과를 공유하고 환자가 퇴원 전에 치료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불필요한 재입원을 줄일 수 있도록 교육 자료를 ‘처방’해 줄 수 있다. 환자 조사 도구를 통해 병원은 실시간으로 환자의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다. 페이션트링크는 또한 병원의 환자 포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의사들이 환자의 등록, 로그인 및 도구 기능 사용법을 도와 퇴원 후에도 포털에 더욱 참여할 수 있도록 돕게 해준다. 환자는 또한 페이션트링크를 통해 텔레베전, VOD, 게임, 오디오북, 인터넷, 이메일, 음성 및 영상 통화 기능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즐길 수 있다.

- 클리니컬링크 (ClinicalLINC)는 병상 옆의 벽걸이형 단말기를 통해 의료 정보 시스템에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페이션트링크의 연장선으로 클리니컬링크는 환자의 적용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의사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추가적인 EMR 접근점을 생성한다. 클리니컬링크는 의사가 환자의 차트, 정밀검사결과 및 검사결과를 검토할 수 있게 해주고 환자가 치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를 페이션트링크 모니터에 공유해준다. 클리니컬링크는 RFID 기술을 통해 ID 카드를 접촉하는 것으로 의료시스템에 즉각적이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어 시간과 노력을 줄이고 HER 적용을 지원하도록 해준다.

- 미디어링크 (MediaLINC)는 실내 TV를 쌍방향 환자 교육, 병원 정보, 오락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스마트 기기’로 바꿔준다. 이 기술로 병원은 기존에 투자한 평면 TV를 활용하여 환자가 지속적으로 치료 및 병원 바깥의 생활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준다. 환자가 오락 콘텐츠에 접속하지 않을 때에는 ‘처방 받은’ 교육용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과 문서 등을 검토하여 치료에 대해 더욱 잘 인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 모바일링크 (MobileLINC)는 환자의 개인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의료정보, 교육자료, 오락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병원 네트워크에 접속하기만 하면, 모바일링크는 자동으로 환자를 홈페이지에 연결해주어 다른 소프트웨어나 앱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일련의 쌍방향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환자는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하여 오락 콘텐츠를 즐기고 건강교육자료를 검토하고 환자조사를 완성하거나 병원의 환자용 포털에 익숙해지도록 할 수 있다.

LINC 기술 업그레이드

LINC 제품군은 린코의 업계선도적인 LINC 기술을 이용한 것으로 이미 전세계 120여개 병원이 이를 적용하고 있다. LINC 제품군의 출시로 린코는 새롭게 설계된 환자참여 소프트웨어의 ‘룩앤드필’을 도입했다.

전직 애플 임원, 디자이너, 엔지니어들을 포함한 린코의 전문가 팀이 개발한 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멀티터치기능, 제스처 스크롤, 핀치 줌 등 소비자들이 터치스크린 기술을 이용하며 기대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다. 새롭게 ‘타일형’으로 구성된 홈스크린은 환자 교육, 의료정보, 엔터테인먼트, 통신, 개인환경설정, 병원 정보 등 이용하고자 하는 행동으로 환자를 안내해준다. 뿐만 아니라 브라우저 기술의 상당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LINC 제품군은 HTML5 및 자바스크립트 같은 최신 프로그래밍 언어에 의지하는 웹 어플리케이션을 수용할 수 있게 되었다.

린코의 창립자이자 제품부사장 엔다 머피 (Enda Murphy)는 “현재의 소비자들은 세련되고 상당히 민감한 터치스크린 기술에 익숙해져 있다. 특히 페이션트링크와 모바일링크 제품을 통해 우리는 환자가 개인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익숙해진 것과 같은 수준의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원한다”고 말했다.

린코 및 LINC 제품군에 대한 상세 정보는 사이트(www.linc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린코 솔루션에 대하여
린코 솔루션은 환자 참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최신 기술을 통하여 린코는 쌍방향 교육,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을 직접 병상에 제공함으로써 환자의 경험을 변화시킨다. 환자에게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환자 참여, 만족도, 의료 결과에 있어 병원이 더 낳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돕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린코 솔루션
앤디 앨리우드 (Andy Ellwood)
+353 1 489 3696
andy.ellwood@linco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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