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 함께하는 사랑밭에 감사패 전달

서울--(뉴스와이어)--금천구청 금나래 아트홀에서 열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금천구청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올 한 해 동안 금천구청과 벽화봉사, 나눔 바자회, 사랑의 김장나눔 등 지역의 수혜자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왔으며, 이에 금천구청이 감사패로 마음을 전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하는 사랑밭 최성균 이사장을 대신해 참석한 오세흥 부회장은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랑밭은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복지의 사각에서 고통 받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2013년에 함께하는 사랑밭의 협력으로 많은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2014년에도 금천구청과 함께하는 사랑밭이 긴밀히 소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지역민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