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분당 150매 출력 고속 컬러 디지털 인쇄기 ‘아이젠 150 프레스’ 출시

- 고속 인쇄와 컬러 품질 관리 자동화로 생산성 및 수익성 개선

- 사진 인쇄에 최적화된 기능 추가로 고급 카탈로그, 포토북 등 고품질 인쇄물 제작

서울--(뉴스와이어)--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가 분당 150매를 출력하는 고속 컬러 디지털 인쇄기 ‘아이젠 150 프레스(iGen 150 Press)’를 출시했다.

아이젠 150 프레스는 카탈로그, 포토북, 브로슈어, 트랜스프로모(맞춤형 광고를 삽입한 고지서) 등 상업 인쇄에 적합한 제품으로, 최근 디지털 인쇄의 수요 확산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업무 생산성을 개선하고 고품질의 인쇄물을 구현해 수익성 증대에 기여한다는 점이다.

분당 150매를 출력하는 고속 인쇄와 다양한 용지 수용성

아이젠 150 프레스는 기존 제품 대비 25% 향상된 출력 속도로 분당 150매(A4 용지 기준)를 인쇄한다. 고속 인쇄로 동일한 시간에 더 많은 양의 작업을 처리할 수 있으므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폭넓은 용지 수용성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펄지, 코팅지 등 다양한 특수 용지 활용이 가능해 명함, 청첩장, 초대장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인쇄물) 제작이 가능하다.

사진 인쇄에 최적화된 기능 추가

또한, 이 제품은 가는 선까지 정확하게 표현하는 2,400 x 2,400 dpi*의 해상도로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한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점 방식과 선 방식을 결합한 스크리닝(screening) 기능은 사진 인쇄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피부색, 하늘 등 섬세한 컬러를 일관성 있게 표현해 고급 카탈로그 및 포토북 등 상업인쇄 시장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인쇄물을 제공할 수 있다.

컬러 품질 자동 관리로 생산성 향상

인쇄 사전 작업 및 품질 관리의 자동화로 전체 작업 시간 또한 절약할 수 있다. 컬러 보정 작업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컬러 매니지먼트 툴’, 얼룩을 사전에 감지하고 수정하는 ‘자동농도제어시스템’ 등을 탑재해 운영자의 수작업으로 인한 실수 발생 확률과 작업시간을 줄여 생산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세계적인 디지털 컬러 연구 기관인 스펜서랩(Spencer Lab)으로부터 동급 제품 대비 생산성이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

또한, 한국후지제록스는 아이젠 150 프레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다운타임(downtime: 기기 장애 및 소모품 부족으로 기기가 가동되지 않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기기의 상태에 대한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를 미리 감지하고 발생시 원격 서비스 또는 엔지니어 방문을 통해 신속히 해결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영업본부장은 “최근 주문형 맞춤 인쇄가 가능한 디지털 인쇄의 확산과 함께 고품질 인쇄, 비용 절감, 생산성 및 수익성 향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아이젠 150 프레스는 품질 및 작업 프로세스 면에서 생산성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쇄물 제작이 가능한 솔루션을 함께 연계할 수 있어 수익성 또한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12월 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신제품 출시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신제품 시연과 함께 ‘글로벌 디지털 인쇄 시장 동향’과 ‘성공적인 디지털 인쇄 사업을 위한 방법’을 주제로 한 세미나 또한 진행된다. (행사 문의: 02-310-3799)

* dpi(dots per inch): 1인치에 포함되는 점의 개수로, 숫자가 클수록 인쇄 해상도가 뛰어남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m/fbkr/ko-kr

연락처

한국후지제록스 홍보대행
KPR
권진솔
02-3406-2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