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가족 고객 위한 ‘포켓몬 윈터 카니발’ 연말 이벤트 실시

- 12월 14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및 연말, 가족 고객 위한 인기 캐릭터 체험 이벤트 마련

- 점내 포켓몬 완구, 인형, 영화예매권 구매 가능한 포켓몬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12-11 09:41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연말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포켓몬 윈터 카니발’ 체험이벤트를 12월 14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디큐브백화점은 인기 만화 캐릭터인 피카츄와 포켓몬 친구들이 등장하는 만화와 영화, 게임, 카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포켓몬 윈터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포켓몬 윈터 카니발’에는 내년 개봉 예정인 ‘포켓몬스터’의 16번째 극장판 시리즈 ‘극장판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미니 어트랙션 3종’을 비롯해 포켓몬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포켓몬 게임 스테이션’, 포켓몬 카드 게임을 배울 수 있는 ‘처음 배우는 교실’, 포켓몬 카드 게임 대회인 ‘코리안리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점내에 포켓몬 단독 팝업 스토어도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오픈한다. 포켓몬 팝업 스토어에서는 일본 포켓몬센터 오리지널 상품부터 완구, 인형, 학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포켓몬 영화 예매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X·Y’에 캐릭터 ‘님피아’를 선물한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큐브백화점을 찾는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포켓몬 윈터 카니발’을 통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며 “디큐브백화점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쇼핑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최정은 과장
02-783-6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