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이피정보통신, ‘KITAS 2013’에서 ‘립모션’ 선보여

뉴스 제공
올아이피정보통신
2013-12-11 11:09
서울--(뉴스와이어)--모션센싱 신기술 제품으로 IT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립모션 한국 총판 올아이피정보통신은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ITAS 2013 IT 주변기기전시회’(코엑스 A4 홀 부스 138호)에 참가해 립모션(Leap Motion)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중 KITAS에서 현장 할인 및 립모션 전용 앱 스토어인 에어스페이스에서 원하는 앱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10 달러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립모션은 센서와 신호처리 기술 고도화가 낳은 결과물로 현재 세계에서 가장 정밀한 3D 모션 컨트롤 장치로 평가받고 있으며, 립모션社가 모션제어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개발, 제작하여 컴퓨터 입력을 3D 입체 방식으로 구현하였다.

세계적으로 IT 업계 엔지니어들은 립모션을 기반한 3D 응용프로그램 개발 및 웨어러블 컴퓨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기술 교류 모임과 여러 학술회가 세계를 비롯 국내에서도 열리고 있다. 립모션의 기술은 상상을 초월하는 미래의 혁신적인 기반기술이어서, 엔터테인먼트, 음악, 미술, 교육, 과학, 천문학, 의학, 건축, 대규모 전시 운영분야 등 앱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이런 세계적인 트렌드를 보도하는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지난 12월 4일 대중의 주목을 받았던 “2013년 모든 분야의 톱 10”(TOP 10 EVERYTHING OF 2013)을 발표했는데, 그 중에 립모션 컨트롤러가 선정되었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국내 동작인식 기술 향상에 기여하고 있고 국내 여러 연구소와 대학 및 기업에서 모션센싱 분야 연구, 개발 활성화 촉진을 위해 내년 상반기에 “립모션 앱 경진대회 2014”을 준비하고 있다. 자체 개발중인 립모션 앱 ‘모션비트 팝업’을 12월 KITAS 전시 기간 중 발표하며 업계와 웨어러블 컴퓨팅 분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현재 영어로 운영 중인 립모션 앱스토어 에어스페이스(https://airspace.leapmotion.com) 한글화를 2014 상반기에 마무리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최우수 앱들의 한글화 작업도 같이 진행할 계획이어서 사용자들의 “립모션 앱” 사용 편이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올아이피정보통신 개요
올아이피정보통신은 4차산업 전문유통과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으로, 유비쿼터스 환경에 필요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상품들을 고객에게 솔루션과 함께 제공한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STEMP(Science Technology Engeneering Mathmathics Philosophy)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고 서비스를 창출해 인류의 무한가치를 발굴해 나아가고 있다. Best Human Solution Provider를 실천하기 위해 공정한 기회를 모든 사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라는 공동체, 대한민국 공동체, 글로벌 공동체, 인류공동체에 기여하는 공동체로 자라나는 것이 지향점이다.

올아이피정보통신: http://www.leap-motion.kr/
립모션 앱 소개: http://www.ipbook.co.kr/mhwork/20131025_leap.html

웹사이트: http://www.allip.kr

연락처

(주)올아이피정보통신
마케팅팀
김정호 이사
070-8633-6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