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실용무용 전공 학생들, 제1회 정기발표회 개최

- 한국예술원 재학생 10개팀 공연, 세계적인 기량으로 토요일밤 홍대를 달궜다

뉴스 제공
KAC한국예술원
2013-12-11 11:37
서울--(뉴스와이어)--교육부 인증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인 kac한국예술원(www.ikac.kr)은 지난 7일 서울 서교동 브이홀에서 본교 방송연예예술학부 실용무용 전공 학생들의 ‘제1회 정기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공연에는 한국예술원 실용무용 전공 10개팀이 참여했다.

공연에는 한국예술원 김일윤 명예총장, 배정인·유기용·김학수·김재한·조기형·정하늬 교수를 비롯해 방송연예예술학부 학생들, 가족과 친구들이 참석해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공연에서 객석이 반응이 가장 좋았던 것은 교수와 제자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무대였다. 유기용 교수의 힙합무대와 걸스 힙합의 1인자 PURPLOW 정하늬 교수의 걸스 힙합 무대, WAAKIN' ASSASSIN 김성화 학생과 김재한 교수의 왁킹 퍼포먼스, NO MAD G 김학수·조기형 교수의 무대는 객석의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발표회는 실용무용 전공 학생들이 한해를 결산하는 첫 무대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정기발표회는 매년마다 계속될 예정이다.

김일윤 명예총장은 “공연장 밖은 초겨울인데 공연장 안은 실록이 무성한 희망으로 가득한 5월인 것 같다”며 “이번 발표회가 있기까지 지난 1년간 숨은 곳에서 노력해 주신 실용무용과 교수님들과 교수님들의 지도를 잘 따라준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KAC한국예술원 개요
kac한국예술원은 전문적인 직업 예술가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콘서바토리 형태의 실용음악/영화/연기/뮤지컬/방송 예술 교육기관이다. 4년제 학사학위가 수여되는 교육부 승인 예술전문 고등교육기관이며 서울 중심의 충정로에 위치한다. 1996년 전문영화인을 양성하는 국내 최초 사립 영화 전문교육기관으로 시작한 한국예술원은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4년제 예술학사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형석 학장, 최상식 명예학장을 필두로 영화예술학부 오기환 교수, 방송작가/영상문예창작예술학부 정형수 교수, 정윤정교수, 연기예술학부에 유지인 교수,이병진교수, 실용음악예술학부에 하림 교수, 모세교수, 공연예술학부의 노우성 교수 등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예술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http://ikac.kr

웹사이트: http://www.ikac.kr

연락처

kac 한국예술원
입학홍보처
이승두 팀장
02-777-6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