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제6회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 ‘사소한 거짓말’ 출간
- 방해자와 협력자 그들이 벌이는 끝없는 진실게임
- 그 속에 일어나는 거듭되는 스릴과 반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지원은 예전 자신의 가정교사였던 미라로부터 편지를 받게 된다. 그 편지에는 큰아들 유찬에게 1년 전 모친과 남동생을 잃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담겨 있다. 또한 방금 전 그 소년에게 복수를 하고 나오는 길이라는 사실도 담겨 있다.
이에 그 진실의 핵심을 알고 있을 작은아들 유재의 독백과 엄마 지원의 답장이 계속 되면서 그 이면에 담긴 치명적인 사건들이 점차 파헤쳐진다.
작은 강아지의 죽음으로부터 시작 된 피의 복수와 그 일그러진 사랑의 이야기가 얽히고설켜 진실은 멀어져만 가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들의 답장이 이어지면서 점차 그 퍼즐 조각이 맞추어지기 시작한다.
과연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진실은 무엇일까?
이 책은 작가 특유의 추리적인 기법으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면서 독자들을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한번 읽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게 만드는 필력과 흥미로운 스토리는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한다.
<사소한 거짓말>은 각종 온라인 서점과 인터넷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