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교통사고 피해자 가족돕기 임직원 한마음 행사 개최

- 지원 받지 못하는 사각지대… 교통사고 피해자 위해, 도로교통공단 임직원 한마음 나누기 시행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3-12-12 11:21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은 12월 11일, 주상용 이사장 등 공단 임직원과 교통사고 피해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사고 피해자 11 가정에게 장학금 및 성금을 전달하였다.

금번 행사는 공단 임직원들이 기부한 성금과 동일 금액을 회사에서 조성한 매칭그랜트로 교통사고 피해를 입은 가족들에게 장학금이나 성금으로 전달하는 “교통사고 피해자 가족돕기”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교통전문기관으로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전 직원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더욱 매진하자는 결의를 하면서 교통사고 피해자를 돕기 시작했다.

도로교통공단 주상용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교통사고 피해자 돕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도움이 필요한 사각지대 피해자를 돕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교통전문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경영복지처
신재원 차장
02-2230-6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