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yala, 자사의 시장을 주도하는 동영상 애널리틱스 채택 가속화를 위해 Telstra로부터 4천3백만 달러 투자 유치

뉴스 제공
우얄라
2013-12-12 14:31
마운틴뷰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동영상 스트리밍, 애널리틱스 및 수익화의 선두 혁신 기업인Ooyala는 자사가 호주 최대의 통신회사인 Telstra로부터 4천3백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Ooyala는 이 자금을 자사의 동영상 스트리밍 및 애널리틱스 플랫폼을 혁신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엔지니어링 활동을 가속화하고 국내 및 해외 성장 촉진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작년, Ooyala는 Hispanic America, Comedy Central, Shine Australia, Major League Soccer, The British Film Institute 및 PGA Tour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요 미디어 기업인 Univision을 포함한 주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멀티 화면 동영상 및 애널리틱스 전개로 국제적인 활동 능력을 과시했으며 ESPN 및 Bloomberg같은 고객들과도 성공적인 관계를 구축했다.

제이 풀처(Jay Fulcher) Ooyala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Telstra의 최근 투자는 동사가 시장에서 커다란 기회가 있음을 확인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며 당사 비즈니스 모델, 지난 1년 6개월간의 실적 그리고 당사 인력을 적절하게 평가한 것이다. 이 투자는 더 많은 방송사들이 자사의 동영상 매출을 극대화하는 수단으로 당사의 스트리밍 및 애널리틱스 기술을 표준을 삼고 있는 가운데 당사의 전세계에서의 혁신 및 기술 채택 가속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

Ooyala의 2013년 3분기 글로벌 비디오 인덱스는 시청자들이 모든 기기에서 더 ㄴ포은 가치의 프리미업급, 장시간 그리고 라이브 형태의 콘텐츠를 시청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 준다. 이는 웹 비디오가 모든 화면에 최적의 상태로 제공되는 기본 테크놀로지와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Ooyala같은 기업들에게 상당한 시장 기회가 있음을 보여준다. ABI 연구 결과에 따르면, 웹 기반 동영상 제공업체들은 2018년 3천4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유료 TV 시장에서 18%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릭 엘리스(Rick Ellis) Telstra Media Group 임원은 전례 없는 수요와 선택으로 가속화되고 있는 멀티 스크린 미디어 환경에 현재 우리가 살고 있다고 말한다. 그 결과 모든 기기 전반에서 데이터 소비가 계속 증가할 것이다.

엘리스 임원은 “연구 조사에 따르면 2017년까지 동영상 소비는 유선 네트워크의 글로벌 소비자 트래픽의 최대 90% 그리고 글로벌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의 2/3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Ooyala는 모든 화면에서 개인화된 동영상 경험을 제공한다는 당사의 계획의 버팀목 역할을 맡고 있다. 이 회사의 애널리틱스는 시청자들의 참여와 동영상으로부터의 매출 창출을 확대해 주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Ooyala의 기술은 당사의 현재 동영상 콘텐츠 전송 역량을 향후 더욱 적극적으로 확대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작년, Telstra는 Ooyala의 E 시리즈 자금 조달 라운드를 주도했으며 호주 시장에서 Ooyala의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리셀러 계약에 서명한 바 있다. 이 투자는 향후 Telstra의 디지털 동영상 시장에서의 활동을 뒷받침하고 이 분야의 리더 기업인 Ooyala가 호주 시장과 국제 무대에서 고객의 기회를 구현하기 위해 충분히 활용되는 것을 보장해 줄 것이다. 이번 투자로 현재까지 확보된 총 재원은 1억2천2백만 달러에 이른다.

Ooyala 관련 정보

Ooyala는 모든 종류의 스크린에서 개인화된 비디오 경험을 전달하는, 온라인 동영상 관리와 퍼블리싱, 분석, 수익창출 부문의 선두업체이다. Ooyala의 통합된 기술 및 서비스 역량은 시청자의 참여 증가와 동영상 수익을 견인하는 심도 있는 통찰력을 통해 시청자의 범위를 넓혀줄 수 있는 힘을 콘텐츠 소유자에게 제공한다. Ooyala 기술을 활용하는 기업으로는 Telstra, ESPN, Pac-12 Enterprises, Bloomberg, Telegraph Media Group, Telefonica, The North Face, Rolling Stone, Dell, Sephora 및 Yahoo! Japan. 등이 있다.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는 Ooyala는 뉴욕시, 런던, 시드니, 도쿄 그리고 멕시코 과달라하라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와 유럽, 아프리카, 일본,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프리미어 리셀러 및 기술 파트너와 함께 일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ooyal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oyala.com

연락처

Steve Biondolillo
Communications Manager
Ooyala
+1 408.620.08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