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삼성생명, 재한몽골학생 장학금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삼성생명은 12일 몽골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천만원을 ‘재한몽골학교’에 전달했다.

‘재한몽골학교’는 방치되어 있는 몽골 근로자 자녀들에게 제대로 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999년 설립된 학교이다. 그동안 몽골 근로자 자녀 약 400명이 ‘재한몽골학교’를 거쳐갔으며 현재 80여명의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삼성생명의 장학금은 ‘재한몽골학교’ 재학생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삼성생명은 사회연대은행과 함께 2012년부터 열악한 복지시설의 환경개선 및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복지시설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2년에 노인복지관 등 11개 복지시설에 1억 7천만원을 지원했다.

2013년에는 해외복지시설 등에 5억 9천만원 규모로 지원할 예정이며, 현재까지 24개 기관에 약 2억 4천만원을 지원했다.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 사회연대은행 개요
사회연대은행은 대안금융을 통해 사회의 취약한 구조를 개선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취약계층에게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자립지원 기관이다. 특히, 저소득, 저신용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삶이 무너지지 않도록 금융지원, 성장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ss.or.kr

연락처

사회연대은행
대외협력실
허미영 간사
02-2280-33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