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결제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inControl SecurePay 선보여

- 카드 발급사, 카드 고객에게 해외 온라인 결제 시 강화된 컨트롤 제공 가능

- KB국민카드, 농협카드, 2014년 1사분기에 솔루션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3-12-13 10:10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MasterCard)는 카드 고객들이 해외 온라인 쇼핑 시 보다 안심하고 카드를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 마스타카드 inControl SecurePay(마스타카드 안심카드번호)를 선보인다.

최근 해외 직접 구매, 호텔/항공 온라인 예약/결제, 모바일 앱 구매 등 온라인 결제가 증가함에 따라 안전한 온라인 결제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 또한 증가하고 있다. 카드 발급사들은 마스타카드 inControl SecurePay(마스타카드 안심카드번호)를 통해 카드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해외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도록 강화된 컨트롤을 제공할 수 있다.

카드 소지자들은 카드사의 안전한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마스타카드 inControl SecurePay(마스타카드 안심카드번호)를 이용하여 다수의 가상카드번호를 생성하고 가상카드번호별로 결제 한도, 이용 기간 등을 실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다.

카드 소지자는 마스타카드 inControl을 통해 생성되는 16-자리 가상카드번호들을 활용하면 실제 카드 번호가 해외 온라인 가맹점과 공유되지 않고 해외 온라인 가맹점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카드번호 유출 또는 카드 분실·도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카드 소지자는 마스타카드 사용이 가능한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본인의 실제 카드 번호 대신 가상카드번호를 한 건 또는 다수의 거래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 소지자는 가상카드 번호별로 결제 한도를 설정하여 큰 금액이 부정 사용되는 위험을 피할 수 있음은 물론 본인의 재정 또한 관리할 수 있다.

마스타카드 코리아 신사업 담당 양재율 차장은 “최근 해외 직접 구매, 스마트폰 앱 구매, 해외 호텔, 항공 예약 등 해외 온라인 거래가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안전한 온라인 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카드 발급사들은 마스타카드 inControl SecurePay(마스타카드 안심카드번호)를 통해 카드 소지자들에게 강화된 안전성과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국내에서는 KB국민카드와 농협카드가 마스타카드 inControl SecurePay(마스타카드 안심카드번호) 솔루션을 2014년 1사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