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웍스® 디바이스 관리와의 상호호환성 입증된 패튼의 VoIP CPE, 통신사에 경쟁우위 제공

- 상호호환성 검증을 마친 패튼은 통신사 서비스 제공업체에 브로드소프트 기반의 서비스 제공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미국산 스마트노드(SmartNode™) VoIP CPE 선택할 추가 인센티브 제공

- 스마트노드 (SmartNode™)...단순히 말하는 것 그 이상!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3-12-13 20:45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06년부터 브로드소프트 ( BroadSoft )의 기술 파트너였던 패튼 일렉트로닉스 (Patton Electronics)는 오늘 브로드소프트가 브로드 웍스 디바이스 관리 (BroadWorks® Device Management )와의 상호호환성을 위해 패튼의 스마트노드 VoIP CPE ( SmartNode VoIP CPE )를 검증했다고 밝혔다.

기술적인 세부사항은 브로드소프트 파트너 환경설정 안내(BroadSoft Partner Configuration Guide, http://www.patton.com/guides/BroadSoft_PartnerConfigGuide_Patton_SmartNode.pdf)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노드 (SmartNode) VoIP CPE 를 이용해 브로드소프트 기반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들에게 이 솔루션은 신속하고 고장이 없는 자동화 서비스 권한설정 (service provisioning) 을 엔드 투 엔드 (end-to-end) 시스템이 엄격한 상호환성 검증과정을 거쳤다는 공식적인 확인서와 함께 제공한다.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필요한 것이 VoIP 게이트웨이, 라우터, IAD 또는 ESBR (엔터프라이즈 세션 보더 라우터)든 간에, 통신사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스마트노드 VoIP CPE를 활용해 권한설정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로드 소프트에서 관리하는 통일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믿고 마음 편히 제공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고객의 주거 내 설치 운영되고 있는 장비가 바로 신뢰할 수 있는 미국산 스마트노드 장비이기 때문이다.

레슬리 페리 (Leslie Ferry) 브로드소프트 마케팅 부사장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경쟁우위는 바로 ‘현장설치’를 피하는 것이다. 패튼과 브로드소프트의 협력 하에 이런 문제는 쉽게 해결 가능 할 것이다”라며,“브로드소프트의 기기 관리 솔루션은 자동실행과 간편한 원격관리를, 그리고 패튼의 스마트노드 VoIP CPE는 업계에서 익히 알려진 대로 안정성과 신뢰를 제공한다. 스마트노드는 계속 실행된다”고 말했다.

패튼의 버튼 패튼(Burton A. Patton) 수석부사장은 “브로드소프트는 이동통신 서비스 제공자들과 이들의 기업고객들의 삶을 더 간편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브로드소프트의 기기관리 툴이 이를 증명해주는 가장 최근의 예이다. 우리는 브로드소프트와 같은 기술 혁신기업과 상호호환이 되는 솔루션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최근의 공식 검증을 통해 양사간의 장기적이고 소중한 파트너십이 더욱 공고해질 것이다”라고 했다.

브로드소프트의 기기관리는 어떻게 작동하는가? 이에 대해, 패튼의 조슈아 퍼켓 (Joshua Puckett) 제품 매니저는 “플러그를 꽂고 전원을 켜면, 몇 분 후 모든 것이 다 설치, 운영되고 있을 것이다. 그 몇 분 동안, 스마트노드 CPE는 인터넷상으로 브로드소프트와 접촉해 각 고객에 맞는 환경설정을 가져와 실행시킨다. 복잡하거나 맞춤형식의 환경에서도 스마트노드에 권한이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라면 통신업체의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고객이 원하는 특별한 스마트노드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조정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관련 보도에서 패튼은 최근 안전하고 저렴한 WAN접속을 위한 내장형 퍼스트마일 이더넷 (EFM)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3개의 새로운 스마트노드 VoIP 통합 접속 장치 (SmartNode VoIP Integrated Access Devices, IAD)를 발표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76743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패튼 일렉트로닉스
글렌 플라워스(Glen Flowers),
+1 301-975-1000
press@pat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