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정책자금 컨설턴트 전문가 양성과정 지원사업 공고

- 2014년 1월 6일 새해, 첫 연수과정 시작

- 선정된 연수생 전원에게 연수비의 40~50%까지 지원

뉴스 제공
한국기술개발협회
2013-12-13 14:2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원장 최노아)은 제19차 정부지원제도 활용 정책자금 컨설턴트 전문가 양성지원사업 계획을 홈페이지(http://policyfund.kr)를 통해 공고하고, 오는 새해 2014년 1월 3일(금)까지 연수생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원관리원은 정책자금 분야 국내 최대 커뮤니티(정책자금실무도우미)다음카페를 모태로 설립된 국내 유일의 정책자금 R&D 성과중심의 민간컨설팅 전문기관으로, 지난 6년동안 8,500여 중소기업에 대한 무상 정책자금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오프라인을 통해 현재까지 약 200여명에 달하는 정책자금 실무전문가 및 전문컨설턴트를 양성해 오고 있다.

평가관리원의 정책자금 전문컨설턴트 연수과정은 4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중소기업이 정부지원사업 활용에 대한 올바른 판단과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컨설턴트를 양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금번 정책자금 전문 컨설턴트 연수과정의 정책자금 전문가로 활동하고자 하는 예비 정책자금 컨설턴트는 오는 새해 1월 3일(금)까지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홈페이지(http://www.policyfund.kr)또는 정실미 다음카페(http://cafe.daum.net/policyfund)를 통해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은 금번 연수과정과 함께 중소기업 스스로 정부지원사업을 활용할 수 있는 사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제8차 정책자금 사내실무자 연수과정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동 사내실무전문가 과정에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은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지원사업관련 상담 콜센터:02 572 8520)

한국기술개발협회 개요
한국기술개발협회는 情이 있고 實이 있고 美가 있는 국내 최대 정책자금카페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를 기반으로 설립되었으며, 정책자금을 이용한 기업경영, 즉 MOP(Management of Policyfund)로 기업을 위한 최적의 로드맵과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 및 비영리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otera.or.kr

연락처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기획관리팀
김은순 대리
02-572-8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