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스 산양유아식 10주년 사랑나눔’ 이벤트 열기 후끈

- 참여자 전원 1인당 적립금 모아 복지단체에 전달, 훈훈한 이벤트에 응원 줄이어

- 기부에 동참하면서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3-12-13 14:52
서울--(뉴스와이어)--국내최초의 산양유아식으로 대한민국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온 일동후디스가 지난 11월부터 12월 31일까지 2달에 걸쳐 진행 중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10주년 사랑나눔 이벤트>가 마음까지 훈훈하게 하는 공익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한 명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총 적립액에 해당하는 후원품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공익적 성격이 특징인데, 현재까지 3천여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응원의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기부예정 금액도 갈수록 커지고 있는 것.

참여자를 위한 사은품으로는 산양유아식의 고향 뉴질랜드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 가족외식 상품권, 산양유아식 등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게다가, 참여자 모두에게 온라인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 10,000원 할인권을 전원 증정하는 꽝 없는 이벤트이기도 하다.

국내 산양분유 시장의 독보적 1위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최초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쓰지 않는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산양원유로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으로서, 유해물질 걱정이 거의 없고 영양가치가 남다르기 때문에 많은 엄마들이 아기에게 먹이고 싶어하는 최고급 제품이다.

특히, 산양유는 우유와 달리 단백질 지방 조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소화가 쉽게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도 적기 때문에, 지난 10년간 1,000만 캔 이상 판매될 만큼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산양유아식은 또한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성인에게도 영양가치가 높은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분유가 아기들의 건강을 지켜온 것처럼, 사회를 더 건강하게 만들자는 뜻에서 진행된 <사랑나눔 이벤트>에 뜻밖의 호응을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최고품질의 안전한 식품으로 고객여러분께 보답할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랑나눔의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히면서 더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