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4 경영계획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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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12-13 17:59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www.hanatour.com)는 13일 2014년 경영계획을 발표했다. 경영목표는 “Smart Working을 통한 균형성장”으로 정하고, 본사와 국내자회사, 해외자회사를 합친 매출액 4,062억 원, 영업이익 505억 원 달성을 목표로 정했다. (K-IFRS 연결 기준)

하나투어의 2013년 예상실적은 전년대비 14% 성장한 3,534억 원, 영업이익은 4% 늘어난 412억 원으로, 2014년 매출액 목표는 2013년 예상실적 대비 15% 성장, 영업이익 목표는 23% 늘어난 수치다.

하나투어는 2014년 대체휴일제 시행으로 인한 공휴일 증가와 연속휴일의 증가 등으로 전체 출국자가 8.6% 정도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하나투어 송객인원 17% 성장을 목표로 잡았다.

또한, 경영목표인 ‘Smart Working을 통한 균형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열린 회사, 강한 회사, 사랑이 있는 회사’라는 경영이념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내년도 경영방침의 주요 내용으로는 ▲열린 회사 - 고객니즈 중심의 소통, 지역전문판매점 육성, 직원보상체계 고도화 ▲강한 회사 - 유연근무제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워킹 활성화, 여행정보 서비스인 ‘투어팁스’와 모바일 인프라 강화를 통한 FIT(개별자유여행)판매 집중, 국내관광 인프라 투자강화, 글로벌사업과 각종 신사업에 대한 투자 확대,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 ▲사랑이 있는 회사 - 직원 및 협력사 동반성장을 위한 투자, CSR 및 CSV활동 강화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하나투어 그룹의 미션을 “다양한 목적의 세계 여행객이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글로벌 문화관광 유통그룹의 책임을 다한다.”로 새롭게 정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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