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스피치, 도현아 초청가수와 함께 음악회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3-12-15 10:07
서울--(뉴스와이어)--이창호스피치가 18일 오후 5시 가수 도현아 씨를 초청해 이창호스피치소통센터에서 2013년 송년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도현아 씨는 지난 1994년 ‘사랑 반 눈물 반’으로 데뷔, 대한민국 성인가요, 스탠다드 팝, 방송 DJ, 라디오 진행 등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따뜻한 재능 나눔도 실천하고 있다.

올해 ‘호접몽’으로 성인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도현아 씨는 “이번 이창호스피치 송년 작은 음악회 라이브 무대에서는 어쿠스틱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 라며, ‘호접몽’ 이외에 ‘술’, ‘노을이 되어’ 등과 함께 새롭게 편곡된 ‘아씨’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김문준(이창호스피치 총괄본부장)은 “올해는 국내외적으로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순간에 가수 도현아 씨의 송년 작은 음악회와 함께 멋진 힐링 타임을 가지게 되었다”rh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작은 음악회가 열린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 1일 설립되어, 스피치(소통)교육, 리더십교육 등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점진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작은 음악회가 진행되는 당일에는 이창호스피치 대표인 이창호 박사의 신간도서 《세상을 이끄는 스피치의 힘》의 출판 기념회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호스피치 개요
이창호스피치는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안중근평화리더십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