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숲지역아동센터, 제1회 한마당 동아리 발표대회 개최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3-12-15 11:35
안양시--(뉴스와이어)--지난 14일(토), 안양의 청소년들을 위한 동아리 발표회가 진행되었다.

삼성꿈장학재단 및 안양시 후원과 안양시 거점형 한숲지역아동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발표회는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발표회가 되었다.

안양시 관내 8개의 지역아동센터들은 각 센터마다 밴드, 악기, 치어액션 등 특색 있고 개성 있는 동아리들이 참석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면서 즐거운 동아리 발표회를 마칠 수 있었다. 발표회에 참여한 모든 아이들에게 메달 및 과자를 선물로 나누어 주며 격려를 하였고, 몇 개의 동아리들에게는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성과물을 주어 아이들에게 큰 격려를 해주기도 하였다.

한숲지역아동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동아리 발표회는 청소년들을 위한 장으로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키워갈 수 있는 중요한 발돋움의 기회가 되었을 것이며, 또한 나아가서 청소년 동아리의 활성화를 위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게 되었을 것이다.

미래의 원동력이 될 청소년들에게 앞으로의 이러한 기회의 장을 많이 만들어 긍정적인 경험을 토대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많은 기회가 필요로 될 것이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판교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판교노인주간보호센터, 판교참사랑어린이집,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한숲지역아동센터
전민지 사회복지사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