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기내 서비스, 10년 연속 세계 최고
- 글로벌 트래블러誌 선정 10년 연속 ‘최고 기내 서비스’ 및 ‘최고 승무원’ 賞 수상
- 프리미어 트래블러誌도 ‘최고 기내 서비스’ 및 ‘최고 승무원’ 항공사로 선정
글로벌 트래블러誌 주최로 열린 이번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 (GT Tested Awards)’는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2만2천명의 구독자들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각 부문별 여행업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창간 10주년을 맞아 각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한 기업을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헌액했다.
글로벌 트래블러誌 관계자는 “아시아나 승무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와 한국적 정서를 담은 고객 응대는 세계 각국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며, “또한 아시아나가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한식 기내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함은 물론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내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점을 높이 평가하여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2004년 2월 창간된 글로벌 트래블러誌는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로 연간 10만 7천부 이상을 발행하고 있으며 주요 독자층은 기업 경영층 및 전문직 종사자들이 차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지난 12월 5일 미국의 프리미엄 여행전문잡지인 美 프리미어 트래블러 (Premier Traveler)誌로부터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Best In-Flight Services in the World)’賞, ‘세계 최고 승무원(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賞, ‘환태평양 최고 비즈니스클래스 서비스(Airline with Best Transpacific B/C Service)’賞을 수상하는 등 각종 기관으로부터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45